


남양의 정직한 약속
1.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품질최고를 고집하는
경영으로 안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2.고객의 합리적 선택을 위한 적정한 표시와
정직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제공합니다.
3.고객이 제품과 서비스를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한 관계 형성과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 만족
1.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며,
고객 관점으로 끊임없이 개선합니다.
2.고객과의 문제 발생 시, 공정한 절차에 따라
신속하고 합리적인 해결을 위해 노력합니다.
3.고객 의견 청취를 위한 다양한 소통채널을 확보하고
고객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합니다.
고객 권익 및 정보 보호
1.고객의 정당한 요구에
신속하고 적절하게 대응합니다.
2.고객의 개인정보는 동의한 내용에 한하여 이용하며,
타 용도 및 목적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3.고객 정보를 취급하는 전 임직원은
개인정보보호지침 및 관련 법규를 준수합니다.